우수 인재 발굴 확대...신한카드, 디지털 이노베이션 아이디어 공모전
우수 인재 발굴 확대...신한카드, 디지털 이노베이션 아이디어 공모전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0.08.18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 입상자 입사 서류 전형 면제 특전
신한카드가 '2020 디지털 이노베이션(Digital Innovation) 아이디어 공모전'을 오는 9월30일까지 접수받는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2020 디지털 이노베이션(Digital Innovation) 아이디어 공모전'을 오는 9월30일까지 접수받는다. (사진=신한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신한카드는 '2020 디지털 이노베이션(Digital Innovation) 아이디어 공모전'을 오는 9월30일까지 접수받는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정보통신기술(ICT) 신기술 관점에서의 혁신을 도모하고 내부역량이 아닌 외부의 관점에서 카드 비즈니스를 새롭게 정의해보는 기회와 함께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민첩성과 유연성을 겸비한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고자 마련됐다.

지금껏 상용화된 적 없는 아이디어로서 디지털 비즈니스와 관련된 소프트웨어 아이디어와 사업계획을 제출하면 된다.

대학생, 대학원생, 신기술 보유 업체, 예비 창업자 등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팀(단체) 단위로 신청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신한페이판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상금은 개인 분야에서 ▲최우수상(1명) 300만원 ▲우수상(2명) 각 200만원 ▲장려상(3명) 각 100만원을 수여하고 팀의 경우 ▲최우수상(1팀) 500만원 ▲우수상(1팀) 300만원 ▲장려상(1팀) 200만원이 준비됐다.

또 개인 수상자들에게는 신한카드에 입사 지원을 하면 서류전형 면제 특전을 제공하고 팀 수상자들에게는 신한카드 아임벤쳐스(I’m Ventures)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사업·콘텐츠 공동 개발과 멘토링도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만큼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금융비즈니스 아이디어가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공모전을 통해 신한카드가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을 개척하고 우수한 ICT 인재들을 발굴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