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까지 옮겨붙은 차(茶) 열풍... '밀크티하임' 인기
과자까지 옮겨붙은 차(茶) 열풍... '밀크티하임' 인기
  • 오예인 기자
  • 승인 2017.07.19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롭게 출시된 크라운의 밀크티 하임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크라운제과)

[화이트페이퍼=오예인 기자] 차(茶) 열풍이 과자에까지 옮겨 붙었다.

19일 크라운제과의 새로운 하임 시리즈인 ‘밀크티하임’이 출시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밀크티하임은 크라운하임의 7번째 시리즈다. 크라운하임은 초코와 화이트 2가지 맛을 기본으로 새로운 트랜드를 접목한 제품을 시리즈로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녹차(말차)로 시작된 차(茶) 열풍이 올 들어 밀크티로 이어지는 트랜드에 주목했다.로열밀크티를 과자로 구현했다. 밀크티는 최근 음료를 비롯해 빙수,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대되며 대중적인 맛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밀크티 하임은 초기 반응이 좋아 지난달 중순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를 시작했지만 초도물량 15만 상자가 2주만에 전량 판매됐다. 소비자가격으로 환산하면 5억원에 이른다.

판매매장이 적어 밀크티하임 연관검색어로 ‘파는곳’이 오를 정도로 SNS에서도 화제다. 밀크티하임 구입 인증샷과 맛을 호평하는 게시글이 각종 SNS 커뮤니티에 확산되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