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맛빨' 다했나... 쑥쑥크는 국내 차음료 시장 진출
코카콜라 '맛빨' 다했나... 쑥쑥크는 국내 차음료 시장 진출
  • 오예인 기자
  • 승인 2017.06.08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 코카-콜라사가 골드피크 티로 국내 차 음료 시장에 진출한다. (사진=코카콜라)

[화이트페이퍼=오예인 기자] 코카-콜라가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국내 차 음료 시장을 노린 제품을 선보였다.

8일 코카-콜라사는 홍찻잎을 직접 우려내 깊은 향을 살린 아이스 티 '골드피크 티(TEA)’ 2종(오리지널, 라즈베리향) 을 전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커피시장에 비해 상대적으로 시장 성장세가 부진했던 차 음료(RTD) 시장은 지난해 8배가량 증가하는 등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한국 코카-콜라사는 '골드피크 티'를 미국, 캐나다에 이어 전 세계 세 번째이자 아시아 최초로 국내 시장에 내놨다. 골드피크 티는 지난 2014년 북미 지역에서 단일 브랜드로 연간 매출액 1조원을 달성한 제품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최근 국내 차 음료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고급화된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음을 반영해 북미 지역에서 사랑 받는 프리미엄 아이스티 '골드피크 티(TEA)’를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