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과 상어가족' 뮤지컬로 만나요…7월 개막
'핑크퐁과 상어가족' 뮤지컬로 만나요…7월 개막
  • 한상현 기자
  • 승인 2017.05.15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튜브로만 볼 수 있던 핑크퐁과 상어가족을 뮤지컬로 직접 즐길 수 있게 됐다. (사진제공=스마트스터디)

[화이트페이퍼=한상현 기자] 중독성 있는 상어가족 동요로 유명한 유튜브 어린이 컨텐츠 '핑크퐁'을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스마트스터디는 유진엠과 어린이 뮤지컬 '핑크퐁과 상어가족' 개막을 7월로 확정하고 16일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뮤지컬은 세계적 인기 캐릭터 핑크퐁이 주인공으로 활약하는 첫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사라진 아기 상어를 찾아나선 핑크퐁과 친구들 모험이 주제다. 친구와 힘을 모아 위기를 극복하고 잃어버린 가족을 다시 찾는 내용이다. 상어 가족 등 핑크퐁 인기 동요를 율동과 함께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핑크퐁과 상어가족'은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제작진이 참여했다.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 즐길 수 있도록 꾸몄다. 특히 국내 최초로 어린이 뮤지컬에 LED 미디어 아트를 활용,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를 연출할 예정이다.

핑크퐁은 분홍색 사막여우 캐릭터로 편당 1-5분으로 구성된 유아동 대상 동요·동화 영상 콘텐츠다.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5개 언어로 서비스 중인 핑크퐁 유튜브 채널은 누적 조회수가 23억뷰에 달한다.

특히 핑크퐁을 대표하는 상어가족 동요는 3월말 기준 유튜브 조회건수 3억8000만건을 기록하면서 글로벌 유명세를 타고 있다.

핑크퐁과 상어가족은 오는 7월 14일부터 8월 27일까지 신한카드 판(FAN)스퀘어 라이브홀에서 공연된다. 티켓은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정은 스마트스터디 오프라인 교육사업 총괄은 “핑크퐁과 상어가족은 핑크퐁과 친구들의 모험담을 담은 첫 대형 뮤지컬 공연”이라면서 “화려한 미디어 아트를 도입해 아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