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동원참치 신제품... 애니매이션 캐릭터로 '새 옷'
롯데제과, 동원참치 신제품... 애니매이션 캐릭터로 '새 옷'
  • 오예인 기자
  • 승인 2017.05.02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식품업체들이 개봉을 앞둔 애니매이션 캐릭터로 새옷을 입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동원, 롯데제과)

[화이트페이퍼=오예인 기자] 식품업체들이 개봉을 앞둔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이용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일 롯데제과는 가정의 달과 오는 5일 어린이날과 애니메이션 '슈퍼빼꼼: 스파이 대작전' 캐릭터를 활용한 과자종합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슈퍼빼꼼: 스파이 대작전'은 오는 3일부터 전국 영화관에서 개봉되는 애니메이션이다. 이 애니메이션은 어린이날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에 선정되는 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번 선물세트에는 꼬깔콘, 치토스 등 인기스낵과 칸쵸, 씨리얼 등 비스킷이 들어 있다. 청포도 캔디와 파인애플껌을 비롯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쫀쬬니, 트위즐러 등 젤리를 포함시켰다.

특히 슈퍼빼꼼 과자선물세트는 과자상자를 조립해 양말이나 수건, 액세서리 등을 보관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편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동원참치에 미니언즈 캐릭터를 입힌다.

미니언즈는 ‘슈퍼배드’ 시리즈에 등장한 글로벌 인기 캐릭터로 오는 7월 ‘슈퍼배드3’의 극장개봉을 앞두고 있다. 앞서 맥도날드, 미샤, GS리테일 등의 브랜드가 미니언즈와 콜라보를 진행해 수집현상이 나타나기도 했다.

동원F&B는 이달부터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동원참치 미니언즈 기획상품을 선보이고 상품을 구매시, 미니언즈가 그려진 여러 종류의 틴케이스와 보관용기 등을 증정한다. 

동원F&B는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동원참치 TV광고는 물론 스타필드 하남 등에 미니언즈 캔스트럭션(캔으로 만든 예술 구조물)을 전시할 예정이다. 또 상반기 내 참치캔 패키지 자체에 미니언즈를 새긴 ‘미니언즈 동원참치’도 선보인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