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비마켓, 가정의 달 선물부터 여행까지 기획전· 이벤트 실시
위비마켓, 가정의 달 선물부터 여행까지 기획전· 이벤트 실시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7.04.21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리카드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위비마켓에서 부모님과 자녀를 위한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제공=우리카드)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우리카드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위비마켓에서 부모님과 자녀를 위한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우리카드는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위비마켓 선물 기획전, 어버이날 선물 기획전(24일), 커피 및 베이커리 등 모바일 쿠폰 기획전(29일)을 준비했다고 21일 밝혔다.

다음달 8일에는 식품과 주방용품, 15일 여름슈즈, 22일 여름 가전제품으로 이어지는 이번 기획전은 다음달 말일까지 계속된다. 아울러 5월 한 달간 우리카드 7% 청구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우리카드 이용 시 더욱 저렴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우리카드는 위비마켓에서 2만원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시그니처 냉장고(1명)와 트롬 스타일러(2명) 증정에 나선다.

이 기간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전자 올레드TV(1명)와 마켓 적립금 증정행사(1000명)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국내 최대 여행사인 하나투어와 함께 여행상품 특가판매도 시작됐다. 보라카이와 괌, 세부, 코타기나발루, 사이판 등 동남아 지역 특가상품이 황금연휴 5월부터 6월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5% 할인쿠폰 혜택도 가능해 '코타키나발루 그랜드 보르네오 5일 패키지'는 최저가 기준 28만원대, '보라카이 페븐 스윗 5일' 38만원대, '사이판 하얏트' 4박5일은 86만원부터 만날 수 있다.

한편 위비마켓은 우리카드가 운영 중인 모바일 전용 쇼핑몰로, 이번 기획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비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