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하우 투 리브’ 장성규 팬미팅 개최
신한카드, ‘하우 투 리브’ 장성규 팬미팅 개최
  • 장하은 기자
  • 승인 2019.10.3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는 내달 6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하우투리브 장성규 with 신한카드'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내달 6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하우투리브 장성규 with 신한카드'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신한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신한카드는 내달 6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하우투리브 장성규 with 신한카드'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하우투리브 행사는 2030세대가 선호하는 인플루언서와 신한카드가 함께 하는 행사다. 신한카드는 모바일 결제플랫폼 신한페이판의 슬로건인 '하우 투 리브'에 따라 유명인사의 일상 생활을 담은 브이로그(V-log) 영상을 공유하고, 오프라인 팬 미팅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하우투리브 행사를 통해 데뷔 후 첫 팬 미팅을 갖는 장성규는 평소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일상 속 진솔한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특히 본인의 애장품 증정 이벤트, 즉석 고민 상담 등을 통해 현장을 찾은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또한 이번 팬 미팅에서는 브이로그 영상을 통해 안면 인식 결제 서비스 '신한 페이스페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신한카드 직원들이 장성규에게 추천한 '신한카드 에어원(Air One)'카드도 소개한다. 신한카드 에어원은 1000원당 기본 1마일리지(대한항공)가 적립되며, 면세점 및 해외 이용 시 2배로 제공한다.

장성규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하우투리브 행사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신한카드로 예매시 전 좌석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하우투리브 시리즈는 젊은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와 함께 하는 행사인 만큼 최근 유튜브 방송을 통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장성규를 주인공으로 선택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젊은 세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