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좌 잔액 없어도 송금 가능...신한카드, ‘My송금 서비스’ 오픈
계좌 잔액 없어도 송금 가능...신한카드, ‘My송금 서비스’ 오픈
  • 장하은 기자
  • 승인 2019.10.2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가 계좌에 잔액이 없어도 신용카드를 이용해 다른 사람에게 돈을 보낼 수 있는 송금 서비스를 선보인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계좌에 잔액이 없어도 신용카드를 이용해 다른 사람에게 돈을 보낼 수 있는 송금 서비스를 선보인다. (사진=신한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신한카드가 계좌에 잔액이 없어도 신용카드를 이용해 다른 사람에게 돈을 보낼 수 있는 송금 서비스를 선보인다. 아울러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지난 4월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 1차로 선정된 신용카드 기반 송금서비스인 ‘My송금’을 국내 최초로 오픈하고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마이송금 서비스는 계좌에 돈이 없어도 신용카드 기반 간편결제 방식으로 즉시 송금이 가능한 서비스다. 신한카드의 디지털 결제 플랫폼인 신한페이판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창립기념일인 지난 1일 My송금 서비스를 오픈하고 인지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내달 말까지 각 2주씩 3차에 걸쳐 이벤트를 전개하며 론칭 기념으로 송금수수료도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먼저 11월 3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1만명에게 1만원 이상 마이송금 이용시 마이신한포인트 1000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포인트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1월 4일부터 17일까지 2주동안 ‘초성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이송금과 관련된 퀴즈를 맞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10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마이송금 서비스 오픈에 따라 신한카드 고객만이 이용할 수 있는 신용카드 기반 송금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하고 여러 가지 혜택도 챙겨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