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생활 서비스 플랫폼 '라이프 머스트 해브' 런칭
하나카드, 생활 서비스 플랫폼 '라이프 머스트 해브' 런칭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8.11.19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가 생활 서비스 플랫폼 '라이프 머스트 해브(LIFE MUST HAVE)'를 런칭했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생활 서비스 플랫폼 '라이프 머스트 해브(LIFE MUST HAVE)'를 런칭했다. (사진=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하나카드가 생활 서비스 플랫폼 '라이프 머스트 해브(LIFE MUST HAVE)'를 런칭했다.

19일 하나카드에 따르면 LIFE MUST HAVE는 손님 생활에 밀접한 국내 생활 맞춤형 서비스로 사용자들의 편의성 제고와 실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험가입 서비스 ▲신용지킴이 등 안심 서비스 ▲하나카드에서 판매하는 특가 해외항공권 ▲국·내외 호텔 할인 ▲쇼핑몰 및 제휴몰 상시 혜택(위메프,알라딘,지마켓 등) ▲렌탈 서비스 ▲해외여행자보험 등이다.

하나카드는 이달 말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LIFE MUST HAVE 플랫폼 메인화면에서 인기상품을 할인하고 특가 해외항공권 전 노선에 대하여 즉시할인, 해외여행자보험 할인한도 제한 없이 청구할인, 새로운 아이폰 구매 시 하나머니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카드사용 내역을 실시간 SMS로 안내하고 손님의 신용등급 및 평점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는 신용지킴이 서비스를 올해 말까지 신청하면 선착순 1천명에게 모바일쿠폰 증정, 하나멤버스 손님에 한해 하나머니도 적립해준다.

하나카드는 "두 가지 플랫폼을 바탕으로 하나카드는 손님들이 디지털 시대에 맞춰 모바일 플랫폼으로 다양한 카드 서비스를 누리고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