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장마‧휴가철 두마리 토끼 잡기... 할인행사 나서
유통업계, 장마‧휴가철 두마리 토끼 잡기... 할인행사 나서
  • 오예인 기자
  • 승인 2018.07.02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업계가 본격적인 여름 장마철 및 휴가철을 맞이해 각종 할인행사를 선보이고 나섰다. (사진=롯데마트)
유통업계가 본격적인 여름 장마철 및 휴가철을 맞이해 각종 할인행사를 선보이고 나섰다. (사진=롯데마트)

[화이트페이퍼=오예인 기자] 본격적인 장마와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유통업계에서 각종 여름용품 및 가전 할인행사에 나섰다.

2일 롯데마트는 오프라인 전 점포와 온라인몰(롯데마트몰)에서 오는 31일까지 '장마철 철벽방어 기획전'을 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에서는 장마철 대비 용품과 먹거리, 패션잡화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습기제거 제품을 비롯해 비 올 때 생각나는 먹거리인 부침개 관련 상품 기획전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장마철 용품인 우산과 아동용 우의, 장화 등도 2030% 할인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 역시 3일부터 31일까지 '무더위 철벽방어 온·오프라인 동시세일'을 진행한다. '에어컨 올스타전'을 통해 국내 주요 제조사의 에어컨 총 730억원 물량을 최대 10% 가격 할인한다.

'냉장고 올스타전'에서는 국내 주요 제조사의 4도어 양문형 냉장고와 일반형 냉장고 총 5만여 대를 용량 및 가격대별로 최대 10% 할인해 선보인다.

'신문 광고 상품 기획전'(7631)에서는 에어컨, 선풍기, 서큘레이터 등 무더위 대비용 가전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편의점 이마트24 역시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아이스크림 및 나들이 용품 할인에 나섰다7월 한 달 내내 아이스크림 타입에 상관없이 3,000원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KT 멤버십 포인트(10%)와 제휴카드 추가할인(20%)을 더해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장마철과 휴가철을 맞아 시즌 및 나들이 용품 1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1일부터 15일까지는 우산 9개 품목과 막걸리 13개 품목을, 16일부터 31일까지는 방충, 방향, 제습, 선케어, 미니선풍기 등 47개 품목을 우리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