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NH 드림팀 목표전환형랩 1호 투자자 모집
NH투자증권, NH 드림팀 목표전환형랩 1호 투자자 모집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4.04.19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Amundi, BNK, 토러스 자산운용 투자전략 참여
사진=NH투자증권
사진=NH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NH투자증권(대표이사 윤병운)은 ‘NH 드림팀 목표전환형랩 1호’ 랩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NH 드림팀 목표전환형 랩 1호는 복수(NH-Amundi자산운용, BNK자산운용, 토러스 자산운용) 자문기관의 운용전략을 하나의 포트폴리오로 구축하고 NH투자증권 Wrap운용부가 시장상황에 따라 각 자문사별 균등 배분 비율을 전략적으로 조절해 목표달성을 추구하는 상품이다.

각각의 강점을 지닌 복수의 자문기관 포트폴리오를 활용해 기존 자문형랩의 개별리스크를 상쇄해 안정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NH투자증권 Wrap운용부는 운용사 선정을 위해 다양한 평가 지표를 적용하고 각 운용사별 차별화된 성과와 기존 목표달성 이력에 중점을 두고 운용기관을 선정했다. 특히, 세 운용사는Active한 운용과 우수한 성과 외에도 강한 책임의식과 고객의 자산을 대하는 태도도 정성적인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전동현 상품솔루션본부 대표는 “시장의 불확실성이 커진 시점에서 서로 다른 강점을 갖고 있는 자문사의 포트폴리오를 통합해 저변동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는 상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출시하게 되었다.”고 하며, “향후에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경쟁력 있는 자문사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타사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NH 드림팀 목표전환형랩 1호의 전환수익률은 7%, 모집기간은 4월 18일부터 4월 26일까지이며, 최소 가입금액은 1억원이다. 가까운 NH투자증권 영업점 방문을 통해 계좌개설 및 가입이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