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부산의 중심 '연산 롯데캐슬 골드포레' 분양
롯데건설, 부산의 중심 '연산 롯데캐슬 골드포레' 분양
  • 김예솔 기자
  • 승인 2017.11.02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산 중심에 세워진 ‘연산 롯데캐슬 골드프레’가 예비 청약자들을 맞는다. (사진=롯데건설)

[화이트페이퍼=김예솔 기자] 부산 중심에 세워진 ‘연산 롯데캐슬 골드포레’가 예비 청약자들을 맞는다.

2일 롯데건설은 부산 연제구 연산6구역을 재개발해 공급하는 ‘연산 롯데캐슬 골드포레’가 견본주택을 3일 개관을 시작으로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해당 단지는 부산시 연제구 연산동 834-4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지하 2층~지상 36층, 11개동, 전체 1230가구 규모다. 이중 이 중 전용면적 59~105㎡의 667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전체 1230가구 중 97%에 달하는 1194가구가 남향 위주의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혁신 설계로 공간의 활용도를 대폭 높였다.

단지가 들어서는 연산동 일대는 자연환경과 교통, 교육, 쇼핑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부산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가장 높다. 특히 연산 롯데캐슬 골드포레 바로 뒷편으로는 황령산이 맞닿아 있어 연산동 내에서도 가장 쾌적한 입지를 자랑한다.

더블역세권으로 대중교통이 편리하다. 부산 1호선 시청역과 3호선 물만골역이 도보권 안에 있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도보거리에 양동초, 양동여중, 양정고, 부산진여고, 부산여고 등 다수의 학교가 밀집해 있다.

이외에도 이마트 연제점이 단지 북측으로 인접해 있어 쉽게 쇼핑을 할 수 있으며 부산시청을 비롯해 연제구청, 부산지방국세청, 부산고용노동청 등의 행정기관도 도보 약 10분 거리에 있다.

아울러, 이용자 특성에 맞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로 단지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단지 내에는 작은 도서관, 개인 독서실, 카페 라운지와 테라스, 피트니스 클럽, 실내골프 클럽, 테라피 룸 등이 들어선다.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월드컵대로 185번지, 거제역 1번 출구 인근에 들어섰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