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인프라‧강남생활권 갖춘 '미사강변 SK V1 센터' 분양
한강인프라‧강남생활권 갖춘 '미사강변 SK V1 센터' 분양
  • 김예솔 기자
  • 승인 2017.10.31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건설이 경기 하남 미사강변도시 내 지식산업센터 ‘미사강변 SK V1 center’을 선보인다. (사진=SK건설)

[화이트페이퍼=김예솔 기자] SK건설이 경기 하남 미사강변도시 내 지식산업센터 ‘미사강변 SK V1 center’을 선보인다.

SK건설은 미사강변도시 자족기능 확보시설용지 1-3BL에 지식산업센터인 '미사강변 SK V1 center'를 분양한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단지는 연면적 8만 6779㎡에 지하 4층~지상 10층, 1개 동 규모의 지식산업센터와 지원시설로 조성된다.

지식산업센터는 지하 2층~지상 10층, 근린생활시설은 지하 1층~지상 2층, 기숙사동은 지상 2층~지상 10층으로 구성된다. 기숙사는 원룸형, 투룸형으로 구성되며 총 365실 규모다.

서울과의 우수한 접근성이 강점이다. 인근 미사IC를 통해 잠실 20분대, 강남 30분대에 이동이 가능해진다. 올림픽대로와 중부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가 인접해 있으며 상일IC, 강일JC도 가까워 시내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오는 2018년 지하철 5호선 미사역이 개통될 예정이며, 지하철 9호선 연장계획(2025년), 제2경부고속도로(2024년)도 건립될 계획이여서 교통망은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사업대상지 인근 강일첨단업무단지,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 개발이 진행 중이다. 관련 업종 및 협력업체의 유입도 기대할 수 있다.

단지 내에는 미사대로에서 바로 출입이 가능한 대로변 스트리트 상가가 조성되며 인근에 스타필드 하남이 운영 중이다. 향후 주변에 코스트코도 들어설 예정이다.

내부는 더 넓은 실사용 면적을 위해 침실, 서재, 작업실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복층형 구조를 기숙사에 도입한다. 발코니는 서비스면적으로 제공된다. 

홍보관은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620 송파푸르지오시티 상가에 위치해있으며,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동로 73에 별도의 현장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입주는 오는 2020년 1월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