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시스템즈, 포장기술로 만든 마스크팩 '쌩크드보떼' 3종 출시
동원시스템즈, 포장기술로 만든 마스크팩 '쌩크드보떼' 3종 출시
  • 오예인 기자
  • 승인 2017.09.18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내 최대 종합포장재 기업 동원시스템즈가 포장재 기술을 활용한 마스크팩을 출시하며 뷰티시장에 진출했다. (사진=동원그룹)

[화이트페이퍼=오예인 기자] 국내 종합포장재 기업인 동원시스템즈가 포장 소재 분야에서 특허 기술력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B2C(기업 개인 간 거래) 뷰티 시장에 진출한다.

18일 동원시스템즈는 '쌩크드보떼(Cinq de Beaute)' 브랜드를 활용해 손, 발, 헤어용 고급 마스크팩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핸드 마스크, 풋 마스크, 스팀 헤어 마스크 3종이다.

쌩크드보떼는 원래 국내 최초 출장 헤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다. 현재 동원시스템즈는 브랜드 사용 계약을 맺고 해당 브랜드를 제공 받고 있다.

쌩크드보떼 마스크팩 3종에는 동원시스템즈의 특허 기술로 만든 탄성부직포가 쓰였다. 탄성과 통기성, 방수성을 가진 부직포 제조 기술로 시중 제품과 차별화를 두었다는 것이 동원시스템즈 측의 설명이다.

탄성부직포 원단의 편안한 착용감과 고정 스티커를 사용하는 다른 마스크팩 제품과 달리 피부 밀차격이 뛰어나다. 통기성이 좋아 착용 중에도 편안함을 강조했다.

동원시스템즈 관계자는 "포장소재 분야에서 오랜 노하우와 특허기술력을 통해 시중에 없는 유형의 마스크팩을 직접 출시하게 됐다"며 "해당 분야의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해외 수출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원시스템즈의 쌩크드보떼 마스크팩은 현재 온라인몰과 청담동 보떼101샵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