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연 최대 2% 'e-그린세이브예금' 공동구매 이벤트 실시
SC제일은행, 연 최대 2% 'e-그린세이브예금' 공동구매 이벤트 실시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7.07.03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C제일은행이 14일까지 모집금액에 따라 최대 연2.0%(세전) 금리를 제공하는 정기예금상품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사진제공=SC제일은행)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SC제일은행이 규모가 클 수록 금리도 함께 높아지는 온라인 정기예금 공동구매 이벤트를 마련했다.

SC제일은행은 오는 14일까지 온라인 전용 정기예금인 e-그린세이브예금(12개월 만기)에 대해 공동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e-그린세이브예금의 이벤트 금리는 모집 마감일의 최종 모집 금액에 따라 결정된다. 마감일 모집액이 200억 원 이상일 경우 연 1.80%(이하 세전), 400억 원 이상일 경우 연 1.90%, 600억 원 이상일 경우 연 2.0%의 금리가 적용된다. 다만 모집액이 700억 원이 넘어가면 14일 이전에라도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e-그린세이브예금은 SC제일은행의 인터넷뱅킹과 스마트폰뱅킹을 통해 평일 9시부터 22시까지 가입할 수 있다.

김용남 SC제일은행 수신상품팀 이사는 “이번 공동구매 이벤트는 높은 금리와 안정적인 투자처를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모집금액이 많아질수록 금리가 높아지는 만큼 공동구매에 참여하는 고객들이 주면 지인들에게 많이 소개할수록 본인에게도 유리하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