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3가지 가입 가능 '드림매직카상해보험' 출시
KB손보, 3가지 가입 가능 '드림매직카상해보험' 출시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7.06.05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손해보험은 'KB The드림매직카상해보험'을 선보였다. (사진=kb손보)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KB손해보험은 하나의 상품으로 운전자보험과 상해보험, 주택화재 및 배상책임보험을 동시에 가입할 수 있는 'KB The드림매직카상해보험'을 출시했다.

5일 KB손보에 따르면 이번 신상품은 자동차사고 시 비용 손해를 주로 보장하던 기존 운전자보험에 상해, 재물, 배상책임의 담보를 추가한 것으로, 운전자보험 외에 다양한 보장을 선택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종합보장형 운전자상해보험이다.

해당 상품은 현장 의견수렴을 기반으로 고객 관점에서 필요한 신규 담보 및 부가서비스 탑재를 통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했다. 또 70세까지 가입 가능한 1종(세만기)상품과 함께 최대 가입나이를 80세까지 확대한 2종(연만기)상품으로 기존에 운전자보험을 가입할 수 없었던 고령자들도 가입이 가능하다.

새롭게 탑재한 신담보는 2가지로, '종합병원상해입원일당' 담보의 경우 고객 니즈가 높은 입원 일당에 대해 상해사고로 종합병원 입원 시 추가적인 보장이 가능토록 했다. 동시에 '고속도로교통상해사망' 담보의 경우 휴가철 및 나들이 시즌 중 급증하는 고속도로 운행 중 발생 사고에 대한 보장을 강화했다. 가입고객에게는 초회보험료 10%(월납기준) 할인을 제공하고, 회사가 정한 부가서비스 이용조건을 충족하면 업계 최초로 '출장 내외부스팀세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