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티켓 반값에 사자…KB국민카드, '라이프샵 컬쳐' 오픈
공연티켓 반값에 사자…KB국민카드, '라이프샵 컬쳐' 오픈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7.02.07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국민카드의 공연티켓 예매 서비스 '라이프샵 컬처' (사진제공=KB국민카드)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KB국민카드에서 공연 티켓을 최대 반값에 예매할 수 있는 사이트를 선보였다.

KB국민카드는 공연 및 전시회 티켓을 예매 수수료 없이 최대 50% 할인해주는 공연티켓 예매서비스 ‘라이프샵 컬처’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전용고객센터를 통해 예매 수수료 면제는 물론 주요 공연 및 전시회 10~50% 할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특정 공연에 대해 당일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오늘의 쿠폰’ ▲뮤지컬·연극 등을 1만원에 즐길 수 있는 ‘만원의 행복’ ▲각종 공연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초대 이벤트’ ▲뮤지컬 예매 시 티켓 1장을 추가 제공하는 ‘1+1 이벤트’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도 신청할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라이프샵컬처 오픈을 기념해 ▲뮤지컬 ‘보디가드’(2월18일 오후 3시 LG아트센터) A석 ▲뮤지컬 ‘그날들’(2월25일 오후 7시30분 예술의전당) B석 ▲뮤지컬 ‘아이다’(3월4일 오후 2시 샤롯데씨어터) A석 티켓을 각각 1만원에 판매키로 했다.

티켓은 오는 14일 뮤지컬 ‘보디가드’를 시작으로 ‘그날들’, ‘아이다’ 순으로 매주 화요일 뮤지컬별 100매씩 판매되며 1인당 최대 2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이달 28일까지 라이프샵컬처를 통해 티켓을 5만원 이상 예매한 고객 3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라이프샵 컬처’ 오픈에 이어 고객들의 높아진 문화·공연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보다 편리하고 알뜰하게 각종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