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NEW 씨티모바일’ 앱 출시 기념 고객행사
씨티은행, ‘NEW 씨티모바일’ 앱 출시 기념 고객행사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6.12.0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씨티은행이 NEW씨티모바일 앱 출시하며 여행상품권,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핏빗 등 경품제공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씨티은행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간편한 인증절차를 강조한  ‘NEW 씨티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국씨티은행이 내년 1월 31일까지 씨티글로벌 표준 모바일뱅킹인 ‘NEW 씨티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NEW 씨티모바일 앱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스냅샷’과 ‘바로이체’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이 앱에서 ‘스냅샷’서비스 이용 등록을 하거나 ‘바로이체’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6명의 당첨자에게는 글로벌 씨티모바일이 이미 출시된 국가(미국, 영국, 싱가포르 등)를 선택해 여행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이 주어진다.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씨티 모바일’을 다운로드하고 남긴 후기를 한국씨티은행 공식 페이스북에 올려 공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유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들은 이벤트 참여를 통해 다이슨 헤어드라이어나 스마트밴드 핏빗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NEW 씨티모바일은 공인인증서 없이 아이디 또는 지문으로 거의 모든 은행 거래가 가능한 국내 최초의 앱으로, 인증절차를 단순화 하고 고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조회와 이체 프로세스를 대폭 간소화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 최초로 선보인 ‘스냅샷’ 기능을 통해 로그인 없이 앱 실행만으로 예금과 카드 사용액, 최근 거래내역 그리고 펀드수익률 등을 한 화면에 보여준다. ‘자주쓰는계좌’ 기능을 추가해 기존의 복잡한 인증단계(공인인증서, 계좌비밀번호, 보안카드/OTP, SMS/ARS)도 줄였다. 최초 한 번만 인증을 하면 향후 인증절차 없이 거래가 가능하다.

한국씨티은행 담당자는 “그동안 복잡한 인증절차와 공인인증서 때문에 대부분 조회 위주로 사용되던 모바일앱을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특히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조회와 이체 거래의 편의성을 개선하여 출시했다”며 “많은 고객이 이번 기회를 통해 쉽고 편리한 씨티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