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미래, 이정재도 함께하는 감성 소통 마당..다채로운 콘텐츠 잇는 ‘채널 현대카드’
윤미래, 이정재도 함께하는 감성 소통 마당..다채로운 콘텐츠 잇는 ‘채널 현대카드’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3.03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카드가 자신들의 철학과 관점을 영상에 담아 소통하는 ‘채널 현대카드’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첫 번째 ‘Radio in MUSIC LIBRARY’는 힙합 뮤지션인 ‘윤미래’와 ‘타이거JK’, ‘BIZZY’가 DJ를 맡았다. (사진=현대카드)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현대카드가 자신들의 철학과 관점을 영상에 담아 소통하는 ‘채널 현대카드’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채널 현대카드’는 새로운 자체 미디어로 사람들에게 자신들의 철학이 담긴 영상 콘텐츠를 직접 제공한다. 현대카드만의 강점인 차별화된 브랜드 활동을 ‘콘텐츠화(化)’ 해 이 콘텐츠에 최적화된 자체 플랫폼으로 대중과 직접 소통에 나선다.

채널 현대카드는 다양한 스타일의 5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각 프로그램은 3~30분 분량의 동영상 콘텐츠들이 담겨 있다. 현대카드는 모든 콘텐츠를 사람들이 가장 쉽게 즐길 수 있는 동영상으로 제작, 영상의 길이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콘텐츠는 매주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오픈 날인 3일에는 현대카드가 자신들만의 철학을 구축해 나가는 과정과 그 과정에서 얻은 영감을 시청자들과 나누기 위해 기획된 ‘Brand Film’을 필두로, 매번 다른 DJ가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이야기를 들려주는 보이는 라디오 ‘Radio in MUSIC LIBRARY’, 낯설게 느껴지는 디자인과 평소 접하기 힘든 여행 서적을 애니메이션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즐기는 ‘LIBRARY Cartoon’이 포함됐다.

전문가와 테마에 맞는 책을 골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Book Talk’와 각 분야 거장들에게 영감의 원천에 대해 듣는 ‘Inspiration Talk’도 만날 수 있다.

첫 번째 ‘Radio in MUSIC LIBRARY’는 힙합 뮤지션인 ‘윤미래’와 ‘타이거JK’, ‘BIZZY’가 DJ를 맡았다. ‘Inspiration Talk’는 영화배우 ‘윤여정’편이 방영된다. 영화배우 이정재가 진행하는 ‘Book Talk’ 코너에는 여행저널리스트 탁재형PD가 출연해 토크를 펼치고 ‘LIBRARY Cartoon’에서는 ‘내셔널 지오그래픽’편이 시청자들과 만난다.

세계적인 영화배우 ‘톰 하디’가 참여한 ‘Brand Film’에서는 현대카드의 브랜드 철학을 조명하는 ‘이데올로기’편이 방영된다. 이후 톰 하디가 출연한 3개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채널 현대카드’는 일반 PC는 물론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도 모바일웹에서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새로운 시대, 어떻게 사람들과 소통해야 하는지를 고민한 끝에 현대카드가 직접 제작한 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유하는 디지털 미디어인 ‘채널 현대카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기존 미디어와는 다른 철학과 감성을 지닌, 이 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