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미아 티켓 한 장 사면 한 장 더..하나카드, 공연·영화·도서 왕창 할인도
맘마미아 티켓 한 장 사면 한 장 더..하나카드, 공연·영화·도서 왕창 할인도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2.23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나카드는 최정원, 전수경, 남경주 출연의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을 하나컬처 또는 하나카드 모비박스 앱에서 구매시 한 장을 사면 한 장을 더 준다. (사진=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하나카드가 고객 감사의 의미로 최신 뮤지컬, 연극, 영화 등 다양한 문화공연 및 도서할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는 최정원, 전수경, 남경주 출연의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을 하나컬처 또는 하나카드 모비박스 앱에서 구매시 한 장을 사면 한 장을 더 준다. 하나카드 문화이벤트로 예매한 ‘맘마미아’ 공연은 3월 23일 수요일 오후 8시, 서울 샤롯데시어터에서 진행된다.

본 행사 티켓은 하나컬처에서 1인당 최대 2매 구매 가능하고 총 4매를 받을 수 있다. (VIP석 14만원, R석 11만원, S석 8만원, A석 6만원)

하나멤버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하나멤버스 고객이라면 행사 당일 프로그램북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직 하나멤버스를 가입하지 않은 분들도 하나멤버스 앱을 다운받아 쉽게 가입할 수 있고 바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회원을 위한 최신공연 할인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8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을 최대 50% 할인한다.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레미제라블’도 3월 6일까지 최대 5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2월28일까지 대학로 상명아트홀에서 공연하는 ‘올모스트 메인’은 R석 예매 시 공연 회차에 따라 최대 7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하나컬처에서 뮤지컬, 연극, 콘서트 등을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 무료초청 이벤트, 만원의 서프라이즈, 인기공연 티켓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영화할인 혜택도 상시 제공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생활편의서비스 내 ‘영화예매쿠폰 서비스’에서 예매시 주말, 주중 관계없이 구매제한 없이 1매당 75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또한 2월 말까지 인터파크 도서에서 3만원 이상 하나카드로 결제시 선착순으로 10% 할인쿠폰(최대 5000원 할인)을 제공하는 도서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하나멤버스 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하나카드로 3만원이상 결제한 건은 하나멤버스 앱의 ‘원클릭(1 click)서비스’를 이용해 결제금액의 20%를 하나멤버스 하나머니로 사용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