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머니 받으세요”..하나카드, ‘하나멤버스 200만 돌파 기념이벤트’ 진행
“새해 복 머니 받으세요”..하나카드, ‘하나멤버스 200만 돌파 기념이벤트’ 진행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2.0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나카드가 하나멤버스 2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설 연휴기간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하나카드가 하나멤버스 2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설 연휴기간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14일까지 새해 인사로 하나머니를 선물하면 매일 714명을 추첨해 1000머니를 제공하는 ‘새해 福(복) 머니 받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멤버스 앱의 ‘보내요' 메뉴에서 가족, 지인에게 “새해” 또는 “복” 또는 “머니” 단어가 포함된 메시지와 함께 1만 머니 이상을 선물하면 매일 714명을 추첨해 1000머니를 제공한다.

‘새해 福(복) 머니 받으세요’ 이벤트는 매일 한 번씩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1인 최대 1만4000머니를 받을 수 있고 총 1만2회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멤버스 무비 투나잇 시사회 응모 이벤트’도 준비했다. 하나카드가 준비한 이번 무비 투나잇 작품은 이준익 감독, 강하늘 주연의 영화 ‘동주’다. 영화 ’동주’는 시인 윤동주와 독립운동가 송몽규의 빛나는 청춘을 그린 작품이다.

오는 11일까지 하나멤버스 앱에서 응모 가능하다. 시사회에 당첨된 하나멤버스 회원은 시사회 상영 당일 당첨문자와 성함을 부스에 제시하면 티켓을 수령할 수 있다. 아직 하나멤버스를 가입하지 않았다면 하나멤버스 앱을 다운받아 쉽게 가입 및 응모 할 수 있다.

무비 투나잇 시사회는 지방 대도시로 확대해 실시한다. 2월15일 부산 해운대 메가박스를 시작으로 16일 대전 메가박스, 17일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각각 100커플(1인2매)씩 총 300커플을 추첨해 초대한다.

설 연휴 동안 영화를 즐기는 하나멤버스 회원을 위해 영화 할인쿠폰 이벤트도 준비했다. CGV영화관에서 오는 6일부터 14일까지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하나멤버스 앱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선착순으로 2만명에게 제공된다.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온/오프라인 CGV 예매시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호텔할인, 아모레퍼시픽 포인트 전환이벤트 등을 하나멤버스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