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든 원큐카드로 한큐에 적립..하나카드 ‘하나멤버스 1Q카드 Daily’ 출시
어디서든 원큐카드로 한큐에 적립..하나카드 ‘하나멤버스 1Q카드 Daily’ 출시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1.1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나카드가 18일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에 이어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 Daily(데일리)’를 출시했다. (사진=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하나카드가 18일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에 이어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 Daily(데일리)’를 출시했다.

작년 10월 출시된 ‘하나멤버스 1Q카드’는 하나금융그룹의 통합멤버십(하나멤버스) 포인트인 ‘하나머니’ 적립을 특화한 카드상품이다. 고객의 소비패턴에 따라 최대 5개 업종의 사용금액별로 월 최대 5만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어 계획성 있는 소비를 선호하는 고객 에게 유리한 카드상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하나카드 ‘하나멤버스 1Q카드 Daily’는 기본적으로 전 가맹점에서 사용한 금액의 0.5%에 해당하는 하나머니를 일단위로 제한 없이 적립해 준다.

온라인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인터파크), 통신/대중교통(SKT·KT·LGU+/지하철·버스), 해외(해외 온라인몰 포함) 등 3대 업종에서 사용시 각각 월 최대 1만 하나머니(10만원 당 5000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KEB하나은행으로 결제계좌를 지정할 경우 스타벅스 또는 커피빈에서 4000원 이상 결제 시 4000원 할인혜택(월 1회)도 제공한다.

적립된 하나금융그룹 ‘하나멤버스’ 포인트인 ‘하나머니’는 원클릭서비스를 통해 3만원이상 결제시 결제금액의 20%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KEB하나은행 ATM에서 현금처럼 인출이 가능하다. 뷰티포인트를 비롯한 OK캐시백, SSG MONEY, CJ ONE포인트 등 타 포인트와 하나머니 간 전환도 가능하다.

하나카드 형학선 상품팀장은 “하나멤버스 1Q카드 시리즈는 하나머니를 쉽게 적립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하나멤버스 1Q카드 Daily’ 상품출시로 하나멤버스를 이용하는 하나금융그룹 거래고객의 다양한 소비성향에 맞는 카드 선택이 가능해졌다”고 밝혔다.

하나카드 ‘하나멤버스 1Q Daily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8000원, 해외겸용 1만원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