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좋은 봄날, 온갖 혜택 듬뿍 드려요”..KB국민카드 ‘봄맞이 이벤트’
“이 좋은 봄날, 온갖 혜택 듬뿍 드려요”..KB국민카드 ‘봄맞이 이벤트’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3.03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국민카드가 봄맞이 새단장과 나들이에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B국민카드)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KB국민카드가 봄맞이 새단장과 나들이에 유용한 혜택을 다채롭게 제공하는 ‘봄!봄!봄!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31일까지 KB국민카드를 이용하고 행사에 응모한 회원을 대상으로 이용금액에 따라 추첨해 5만원 캐시백 등을 준다.

행사기간 중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이용한 일시불과 할부 금액의 합산액이 ▲50만원 이상이면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 5000원 ▲100만원 이상이면 해피콘 모바일 상품권 2만원 ▲200만원 이상이면 KB국민 포인트리 3만점 ▲500만원 이상이면 5만원 캐시백을 총 3500명에게 제공한다.

응모한 고객 중 행사기간 동안 KB국민카드로 이용한 일시불과 할부 금액의 합산액이 10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CGV 모바일 영화예매권 2매를 준다.

오는 4월30일까지 KB국민카드로 가구업종에서 이용하고 행사에 응모한 회원에게는 이용 금액에 따라 캐시백이 따라 붙는다.

3월31일까지 생활편의 업종에서는 KB국민카드(KB국민 체크카드, 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이용시 무이자 할부 및 할부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백화점, 대형할인점, 슈퍼마켓, 오픈마켓(G마켓 등), 농수축협직판장, 건강식품점, 화장품점, 스포츠레저용품 등 37개 업종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6개월 할부는 2회차부터, 9개월 할부는 3회차부터 할부수수료가 면제된다.

전자상거래(오픈마켓 제외), 가전제품점, 손해보험(자동차보험) 등 5개 업종에서는 2~5개월 무이자 할부와 함께 6개월 할부는 2회차부터, 10개월 할부는 3회차부터 할부 수수료가 면제된다.

택시를 이용해 가족 나들이에 나서는 고객을 위한 행사도 진행한다.

3월31일까지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및 가족카드 제외)로 택시업종에서 누적 3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해 1700명에게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