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영주 KEB하나은행장 취임 하루 만에 신상품 대거 출시..소비자 잡기 시동
함영주 KEB하나은행장 취임 하루 만에 신상품 대거 출시..소비자 잡기 시동
  • 김은성 기자
  • 승인 2015.09.02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금융수수료 무제한·환전송금 우대·주유권·상품권·기프티콘이 '우르르'
▲ KEB하나은행이 신상품을 쏟아내며 소비자 잡기에 나섰다. (사진=keb하나은행)

[화이트페이퍼=김은성 기자]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이 취임 하루 만에 신상품을 대거 쏟아내며 소비자 잡기에 나섰다.

KEB하나은행은 2일 정기예적금, 주거래 통장, 중소기업대출 등이 담긴 '행복투게더 패키지'를 출시했다.

'행복투게더 정기예금 및 적금'은 KEB하나은행 모바일뱅킹에서 출범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연 0.3%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정기예금은 1년제로 1인당 가입한도는 5000만원이다. 우대금리 포함해 연 1.7%의 금리를 준다. 적금은 1년, 2년, 3년, 5년제로 구성된다. 5년제를 기준으로 우대금리를 포함해 최고 연 2.6%의 이자를 준다. 

'행복노하우 주거래 우대통장'은 급여이체, 연금이체, 카드결제, 아파트관리비, 공과금 이체 등 주거래 요건 가운데 1개만 충족해도 전자금융수수료와 자동화기기 타 은행 이체 수수료를 무제한 면제한다. 

여신상품으로는 '행복투게더 프리미엄 주거래 우대론'을 출시했다. 연소득의 최대 1.8배까지 대출받을 수 있다. '행복투게더 주거래우대 중소기업대출'은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담보액의 최대 1.6배까지 지원하는 상품이다. 

글로벌 자금관리서비스 '1Q Global CMS(원 큐 글로벌 씨엠에스)'도 출시했다. 해외에 투자한 국내 기업이 해외관계사의 계좌거래내역을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게 한 서비스다. 해외 현지 KEB하나은행 계좌뿐 아니라 다른 은행 계좌도 실시간 조회할 수 있다.

소비자를 위한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1월 말까지 KEB하나은행 결제통장을 갖고 적금, 정기예금, 펀드, 주가연계증권(ELS) 등의 이벤트 상품에 가입하면 사은품과 함께 1만1111명을 추첨해 상품권 및 기프티콘을 준다.

이벤트 상품 가입자 가운데 스마트폰뱅킹 신규 가입자 10만명에게는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환전송금할 때 우대이율도 적용한다. 하나카드 결제계좌를 KEB하나은행 계좌로 신규 등록하면 주유권을 준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은 이날 신상품 출시와 깜짝 이벤트를 알리기 위해 서울 중구 을지로에서 종로까지 이동하며 거리캠페인을 벌였다. 함 행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혜택과 서비스를 선보여 신뢰받고 앞서가는 글로벌은행으로 키우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