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크로니클' 스팀 평가 매우긍정"
컴투스 "'서머너즈 워:크로니클' 스팀 평가 매우긍정"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3.2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컴투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컴투스는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크로니클'이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매출 순위와 일일 동시 접속자 수, 유저 평가 점수 등 주요 지표에서 우상향을 보이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컴투스에 따르면 지난 20일 기준 '크로니클'의 스팀 유저 평가는 ‘긍정’이 80% 이상인 '매우 긍정'을 기록했다. 리뷰를 작성한 이용자 중 86%가 이 게임에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컴투스는 트리플 A급 패키지 게임들과 견줄만한 수준이며 매출 순위 최상위권 게임들과 비교해도 매우 높은 수준이라고 강조했다.

‘크로니클’은 스팀 글로벌 매출 종합 순위 20위권에 진입한 후 11위까지 오르며 자체 최고 순위를 경신했다. 출시 후 2주가량 지난 시점에도 프랑스와 벨기에, 태국 내 매출 순위 1위에 올랐다. 주간 매출 순위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이 밖에 독일, 오스트리아, 홍콩과 싱가포르 등의 여러 지역에서 매출 순위 톱10 에 등극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스팀 이용자 수도 연일 증가세다. 글로벌 서비스로 특정 시각 편중 없이 이용자들이 24시간 고르게 접속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지난 20일 기준 일 최고 동시 접속자 수는 3만8000명을 넘겼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