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 한국 투어 성료
컴투스,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 한국 투어 성료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4.03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서머너즈 워’ 광주광역시 투어 현장 (사진=컴투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가 광주광역시에서 한국 투어의 포문을 성공적으로 열었다고 3일 밝혔다.

컴투스는 행사에서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핼다.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대회 해설진으로 유명한 인플루언서 심양홍, 캐스터 김규환이 특별 MC로 진행을 맡았다.

MC의 몬스터 소환 결과에 따라 완성하는 빙고 게임, 인플루언서들과 이용자의 1 대 1 이벤트 매치, ‘서머너즈 워’ 관련 퀴즈 등 다양한 무대 행사와 함께 제한 시간 내 던전을 클리어하는 스피드런, 과제를 수행하면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데일리 미션 등 미니 이벤트를 진행했다.

각 이벤트 우승자와 당첨자에게는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 헤드셋, 백화점 상품권, ‘서머너즈 워’ 굿즈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했다.

이 밖에도 컴투스는 참가자에게 식사와 음료를 제공하고 투어 한정 굿즈 7종과 게임 재화 쿠폰으로 구성된 웰컴 키트를 기념 선물로 증정했다.

한지훈 컴투스 게임사업부문장은 “컴투스는 올해 국내외 투어 외에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이용자들과의 오프라인 스킨십을 넓혀가고 있다”며 “광주를 시작으로 오는 6월과 9월, 12월까지 전국 각지 투어를 통해 적극적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일 광주 서구에 위치한 ‘탭하우스60’에서 오후 12시 반부터 약 6시간 동안 진행됐다. 컴투스는 행사에 앞서 지난 3월 만 14세 이상 국내 이용자를 대상으로 일주일간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참가 신청을 받았다.

추첨을 통해 총 150명의 참가자가 선정됐다.컴투스는 국내에서는 처음 실시되는 ‘서머너즈 워’ 공식 투어인 만큼 짧은 접수 기간에도 수많은 이용자들이 몰려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고 설명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