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 9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 선봬
컴투스,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 9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 선봬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4.13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컴투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천공의 아레나’의 출시 9주년을 맞아 태생 5성 몬스터 소환 기회를 비롯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시리즈로 선보인다도 13일 밝혔다.

먼저 컴투스는 게임을 플레이하며 이벤트 재화인 9주년 기념 코인을 획득하면 누적 코인 개수에 따라 9마리의 태생 5성 몬스터를 소환하고 이 가운데 한 마리를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0코인을 획득할 때마다 태생 4성 불·바람·물 속성 몬스터와 태생 3성 빛·어둠 몬스터도 소환할 수 있다.

9주년 초월·전설·기념 소환서 3종도 새롭게 추가한다. 9주년 기념 소환서 최대 100장을 지급하는 코인 상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서는 코인을 사용해 9주년 기념 소환서를 포함해 전설의 소환서, 데빌몬,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최대 6성 전설 등급 룬을 구매할 수 있는 룬 상점과 에너지·마나석을 무제한 구매 가능한 보너스 상점도 운영한다.

또 미션을 수행해 포인트를 모으면 9주년 전설의 소환서를 포함한 여러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9주년 스페셜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아레나·월드 아레나 스킨도 9주년 기념 특별 선물로 지급한다.

컴투스는 이 밖에도 게임 재화 쿠폰 코드가 담긴 나만의 9OAT 트로피와 스페셜 일러스트 등을 받을 수 있는 기념 페이지도 열 계획이다.

한편 컴투스는 이용자들을 위한 헌정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몬스터들이 한옥과 유럽 골목, 일본 다다미방, 중국 전통 가옥, 동남아 바닷가, 숲 속 등 세계 각지에서 소환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9주년 기념 소환서를 든 불·바람·물 속성 몬스터들이 미국 센트럴파크를 나란히 걷다 경례하며 9주년 맞이 이벤트를 암시하기도 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