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라이트' 패키지 새단장
오비맥주, '카스 라이트' 패키지 새단장
  • 서영광 기자
  • 승인 2020.12.1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비맥주)
(사진=오비맥주)

[화이트페이퍼=서영광 기자] 오비맥주가 '카스 라이트'의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했다고 16일 전했다.

새 디자인은 '카스 프레시' '카스 0.0'처럼 더 커진 카스 브랜드 로고를 대각선으로 배치했으며, 카스 라이트의 브랜드 컬러인 하늘색을 기존보다 더욱 진한색으로 적용해 저칼로리 맥주의 젊고 산뜻한 이미지를 부각했다.

또 '저(低)칼로리'로 가볍고 상쾌한 맛을 뜻하는 'Light(라이트)'를 세련된 화이트 컬러로 표기, 제품의 정체성을 강조했다. 새로워진 디자인은 캔, 페트병 등에 적용되며 다음주 초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희문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은 "카스 라이트는 가정시장 판매 순위에서 상위권에 위치하는 오비맥주의 주력 제품"이라며 "이번 디자인 개편을 통해 완성된 카스 패밀리는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대한민국 대표 맥주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카스 라이트는 오비맥주의 고발효 공법을 통해 일반 맥주 대비 칼로리를 33% 낮춘 저칼로리 맥주다. 지난 6월에는 카스 프레시와 함께 '2020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각각 '국제 우수 미각상'을 수상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