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소 5~10% 할인...롯데카드, ‘아임 드라이빙’ 카드 출시
주유소 5~10% 할인...롯데카드, ‘아임 드라이빙’ 카드 출시
  • 장하은 기자
  • 승인 2019.12.1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카드는 차량유지비 절약 카드 '아임 드라이빙(I’m DRIVING)'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는 차량유지비 절약 카드 '아임 드라이빙(I’m DRIVING)'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롯데카드는 자동차 운전자 생활에 최적화한 차량유지비 절약 카드 '아임 드라이빙(I’m DRIVING)' 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아임 드라이빙' 카드는 ‘주유 할인’ 서비스로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특별할인(DC ONE)과 언제 어디서나 적용되는 기본할인(DC ALL) 혜택을 준다.

DC ONE은 주유소 브랜드 ▲SK에너지 ▲칼텍스 ▲현대오일뱅크 ▲S-OIL과 요일 ▲평일 ▲주말 6가지 항목 중 고객이 선택한 1가지 항목에서 5만원 이상 주유 시 5000원을 결제일 할인해준다. DC ALL은 모든 주유소에서 결제금액에 상관없이 결제금액의 5%를 결제일 할인해준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100만원, 150만원에 따라 DC ONE은 월 1·2·3회, DC ALL은 5000원·1만원·1만5000원의 한도를 제공한다.

이밖에 음식점과 다양한 생활편의 업종에서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음식점 업종에서 18시부터 20시까지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하거나, 편의점에서 1만원 결제 할 경우, 주차장이나 세차장에서 결제할 경우, 카카오드라이버 앱에서 대리운전 자동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5%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한도에 따라 할인 한도도 달라진다.

연회비는 1만8000원이며, 롯데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신규 회원인 경우 연회비를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를 내년 2월말까지 진행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자동차 운전자 고객의 최신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고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주유, 드라이버, 오토 할인 혜택을 담았다"면서 "지속적인 고객 경험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