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가요대전 티켓 제공...BC카드, ‘미리 크리스마스 준비’ 이벤트 실시
SBS 가요대전 티켓 제공...BC카드, ‘미리 크리스마스 준비’ 이벤트 실시
  • 장하은 기자
  • 승인 2019.12.09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C카드가 ‘SBS 가요대전’의 공연 티켓이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BC카드)
BC카드가 ‘SBS 가요대전’의 공연 티켓이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BC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BC카드가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특별한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BC카드는 오는 15일까지 ‘SBS 가요대전’의 공연 티켓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SBS 가요대전은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며 티켓은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제공된다. 

이벤트는 페이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1인 2매) 공연 티켓이 제공되며 ‘응모하기’ 버튼 하단에 위치한 ‘추천 페이북ID’에 타인의 페이북 ID를 추가로 입력할 경우 추천 받은 고객의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또한 BC카드 페이스북 채널내 댓글을 통해서도 응모할 수 있다. 관련 게시물에 보고싶은 가수와 관련된 댓글 입력하거나, 함께 참여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후 BC카드 페이스북 ‘좋아요’를 완료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두가지 이벤트 모두 중복으로 응모 및 당첨이 가능하다.

장길동 BC카드 마케팅본부장는 “올 한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페이북이 고객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연말 선물”이라면서 “앞으로도 페이북을 통해 문화, 쇼핑, 골프 등 생활 전반에 걸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SBS 가요대전’에는 트와이스, 레드벨벳, GOT7, 마마무, 세븐틴, 뉴이스트 등 국내 유명 아이돌 그룹 20여 팀이 참여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