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고객감사 이벤트 '리워드 페스타 시즌2' 진행
유진투자증권, 고객감사 이벤트 '리워드 페스타 시즌2' 진행
  • 장하은 기자
  • 승인 2019.12.04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진투자증권이 이달 말까지 ‘리워드 페스타 시즌2’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이달 말까지 ‘리워드 페스타 시즌2’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유진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유진투자증권이 이달 말까지 ‘리워드 페스타 시즌2’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도 지난 10월 진행한 이벤트와 동일하게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배너를 클릭한 후 개인정보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할 본인 명의의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주식계좌를 입력하면 된다.

신청을 완료한 고객은 이벤트 기간 동안 코스피와 코스닥 상장주식의 거래금액(매수 및 매도 포함)과 이벤트 계좌의 순입금액(입금액에서 출금액을 차감한 금액)에 따라 현금 리워드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유진투자증권은 하루 기준으로 ▲10억 이상 ▲30억 이상 ▲50억 이상 ▲100억 이상 주식을 거래한 고객에게 각각 ▲5만 원 ▲15만 원 ▲20만 원 ▲50만 원을 매일 리워드로 제공한다.

또한 주간 누적 거래금액 상위 3명과 순입금액 상위 3명에게는 1위부터 3위까지각각 30만 원, 20만 원, 10만 원이 매주 지급된다. 전체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거래금액 기준 상위 3명에게는 각각 100만 원, 50만 원, 30만원의 리워드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타증권사에서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계좌로 종목 이관 후 국내주식 100만 원이상 거래하면 누적 이관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 원을 제공하는 종목이관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박찬형 WM본부장은 “지난 10월 진행한 리워드 페스타 이벤트에 고객들이 높은 호응을 보여주셔서 시즌2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