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캐시백에 공항라운지도 무료... 'CJ ONE 우리카드 체크' 출시
올리브영 캐시백에 공항라운지도 무료... 'CJ ONE 우리카드 체크' 출시
  • 장하은 기자
  • 승인 2019.08.28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카드는 올리브영, CGV 등 CJ의 주요 브랜드 이용 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CJ ONE 우리카드 체크’를 출시했다.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는 올리브영, CGV 등 CJ의 주요 브랜드 이용 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CJ ONE 우리카드 체크’를 출시했다. (사진=우리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우리카드가 올리브영, CGV 등 CJ 주요 브랜드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출시했다.

우리카드(사장 정원재)는 CJ의 주요 브랜드 이용 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CJ ONE 우리카드 체크’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CJ ONE 우리카드 체크’는 전월 이용금액 20만원 이상일 경우 올리브영, CGV, 뚜레쥬르에서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월 2회까지 적용돼 최대 6000원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대중교통 합계 이용금액 7만원 이상인 경우에도 3000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체크카드로서는 보기 힘든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도 탑재했다.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일 경우 인천공항 마티나, 스카이허브, SPC 라운지를 연 2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단, 국제선 항공기를 이용할 때만 가능하다.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발급 받으면 누릴 수 있는 추가 혜택도 있다. 호텔, 여행, 골프, 생활, 쇼핑업종에서 다양한 할인 및 특전 혜택이 제공되는 마스터카드 플래티늄 등급의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내달 4일부터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이 운영하는 CJ ONE 모바일앱을 통해 해당 카드를 발급 받으면 CJ ONE 포인트 5000포인트가 지급된다. 또, 발급된 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5000명은 포인트 50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CJ ONE 대표 캐릭터 원스터를 적용한 이색적인 카드 디자인과 풍성한 현금 캐시백 혜택 등을 탑재해 우리은행을 비롯한 우리금융그룹의 젊은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