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T high5’ 적금, 출시 40일 만에 가입 고객 5만 명 돌파
핀크 ‘T high5’ 적금, 출시 40일 만에 가입 고객 5만 명 돌파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7.10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핀테크 전문 기업 ‘핀크’가 SK텔레콤과 DGB대구은행과 손잡고 출시한 ‘T high5(티 하이파이브)’ 적금 상품이 2030세대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 40일 만에 적금 가입 고객이 5만 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핀크)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핀크의 ‘T high5(티 하이파이브)’ 적금이 출시 40일 만에 가입 고객 5만 명을 돌파했다.

핀테크 전문 기업 ‘핀크’가 SK텔레콤과 DGB대구은행과 손잡고 출시한 ‘T high5(티 하이파이브)’ 적금 상품이 2030세대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 40일 만에 적금 가입 고객이 5만 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핀크와 SK텔레콤, DGB대구은행은 지난 5월 고객의 합리적인 금융 생활을 위해 작지만 의미 있는 자산 형성을 돕는 고금리 적금 상품 ‘T high5’를 출시했다. 해당 적금 상품은 SK텔레콤 고객이라면 기본금리 2%에 대구은행 제휴로 우대금리 2%, 이동전화 5만 원 이상 요금제 이용 시 1% 캐시백이 추가로 제공된다.

해당 상품의 주요 가입자는 20대와 30대로 전체 가입 고객에 65%에 육박했으며, 가입 고객 중 여성 비율이 약 60% 차지했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보통 금융업계에서는 새로 출시된 적금 상품의 가입자가 월 2만 명 수준이면 성공한 상품으로 평가하는데 ‘T high5’ 적금은 고객의 뜨거운 호응으로 단기간 내 가입 고객 5만 명을 돌파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핀크는 금융기관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많은 이용자에게 자산 형성의 즐거움과 더 큰 금융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