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황금돼지해 맞아 고객들에게 '즐거운 외식' 선사
신세계푸드, 황금돼지해 맞아 고객들에게 '즐거운 외식' 선사
  • 이재정 기자
  • 승인 2019.01.0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돼지띠 고객들에게 식사비 할인 제공
소주와 음료 1+1, 고급 케이크 프로모션까지
신세계푸드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사진=신세계푸드)

[화이트페이퍼=이재정 기자] 신세계푸드가 황금돼지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푸드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 ‘보노보노’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돼지띠(47, 59, 71, 83, 95년생) 고객에게 식사금액을 10% 할인해준다. 신년 모임 고객들을 위해 고급 소주 ‘화요’ 구매 시 1병을 추가 제공한다.

건강음료 브랜드 ‘스무디킹’도 이달 말까지 돼지띠 고객이 '망고 페스티벌 ’, ‘골드키위 썬샤인’, ‘오렌지 카밤’, ‘삼삼 한라봉’, ‘바나나 아일랜드’ 등 황금색 스무디 5종 가운데 1종을 구매하면 한 잔을 추가한다.

신세계백화점 내 프리미엄 베이커리 매장인 ‘더 메나쥬리’에서는 ‘복덩이 피기’ 케이크를 3만 9천원에 선보인다.

큰 복과 행운을 상징하는 돼지를 귀여운 생크림 케이크로 형상화하고 신선한 제철 딸기를 넣었다. 복을 기원하는 복주머니 초콜릿 장식을 더해 ‘복 많은 한 해가 되길 바란다’는 뜻을 담았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큰 복을 가져온다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가족,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식사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복이 가득하고 건강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