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아마존과 해외직구 할인 이벤트...신한페이로 참여
신한카드, 아마존과 해외직구 할인 이벤트...신한페이로 참여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8.12.1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아마존과 함께 해외직구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마존과 함께 해외직구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신한카드)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신한카드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마존과 함께 해외직구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미화 150~500달러를 구매하면 15달러, 500달러 이상 구매 시 50달러를 할인해주는 것이다. 신한카드 모바일 결제플랫폼인 신한페이판(PayFAN) ‘글로벌 플러스’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신한페이판 ‘글로벌 플러스’는 해외여행, 직구 등 글로벌 라이프 수요를 고려해 지난 10월 론칭한 서비스다. 호텔스닷컴(숙박) 우버(차량공유), 에어비앤비(숙박공유), 클룩(액티비티) 등 글로벌 플랫폼사와 제휴로 다양한 글로벌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앞서 신한카드는 지난달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신한카드 고객 전용 포털을 구축했다. 이 포털에서는 해외직구 고객 이용패턴 등 다양하고 방대한 데이터를 분석한다. 한국인이 선호하는 상품, 한국에 직접 배송이 가능한 상품, 아마존이 직접 공급하는 신뢰성 있는 상품을 한글광고와 함께 이번 이벤트에서도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디지털 회사로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