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서비스품질지수 평가...2년 연속 1위 선정
신한생명, 서비스품질지수 평가...2년 연속 1위 선정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8.07.18 1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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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생명이 KSQI(서비스 품질지수) 고객접점 평가에서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사진=신한생명)
신한생명이 KSQI(서비스 품질지수) 고객접점 평가에서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사진=신한생명)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신한생명이 KSQI(서비스 품질지수) 고객접점 평가에서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18일 신한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올해 KSQI 고객접점부문 조사에서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KSQI는 콜센터 부문과 고객접점 부문으로 구분돼 평가된다. 신한생명은 콜센터 부문에서도 지난 5월 9년 연속으로 우수콜센터로 선정된 바 있다.

신한생명은 금융취약계층에도 표준화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고령자 및 장애인 방문접수 서비스 ▲임산부 등을 위한 우선처리창구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밖에 신한생명 스마트창구에서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점도 눈에 띈다.

지난 3월에는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모바일 간편 이용등록 서비스를 실시해 신분증만으로 이용등록과 각종 업무처리가 가능하게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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