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운용 부동산펀드, 판매 시작하자마자 줄줄이 '완판'
이지스운용 부동산펀드, 판매 시작하자마자 줄줄이 '완판'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8.06.15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전문 자산운용사 이지스자산운용의 부동산 펀드가 줄줄이 판매가 시작하자마자 완판됐다. (사진=이지스운용)
부동산전문 자산운용사 이지스자산운용의 부동산 펀드가 줄줄이 판매가 시작하자마자 완판됐다. (사진=이지스운용)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부동산전문 자산운용사 이지스자산운용의 부동산 펀드가 판매가 시작하자마자 줄줄이 완판됐다. 

15일 이지스자산운용은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모집한 ‘이지스부동산투자신탁 196호’를 최대 모집금액인 645억원어치를 전액 판매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과 12월 각각 출시한 이지스부동산투자신탁 145호와 161호에 이어 연이어 완판됐다. 

이지스부동산투자신탁 196호는 공모형 부동산 펀드로 개발사업 프로젝트 파이낸싱(PF) 대출에 분산 투자하는 상품이다. 해당 펀드는 선순위 PF대출에 투자해 상환 안정성이 높고, 정해진 이자 수취를 통해 안정적인 배당수익을 추구해 모집 전부터 KB국민은행, KEB하나은행, 한국투자증권, 하나금융투자 등 다수의 판매사를 확보했다.

이 펀드가 투자하는 프로젝트는 두 개로 강서 마곡지구와 하남 미사지구에 오피스텔 및 근린생활시설 개발사업이다. 강서 마곡지구의 경우 지하철 5·9호선과 공항철도가 지나 인천국제공항과 김포공항 접근성이 편리하고, 하남 미사지구는 내년 개통예정인 5호선 미사역 근처에 위치하고 인근 개발계획이 가시화되면서 주변 개발에 따른 배후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지스자산운용 측은 "향후에도 개인 투자자에게 보다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다양한 부동산 공모펀드들을 선보여 국내 부동산 공모펀드 시장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지스자산운용은 현재 펀드 설정액 기준 국내 1위의 부동산전문 자산운용사로 20조원이 넘는 부동산 자산을 운용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