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의사 대상 자산관리 서비스 확대...포털 메디게이트와 제휴
KB국민은행, 의사 대상 자산관리 서비스 확대...포털 메디게이트와 제휴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7.12.1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국민은행이 지난 6월부터 운영해온 '의사 대상 자산관리 서비스'를 확대 추진한다. (사진=KB국민은행)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KB국민은행이 지난 6월부터 운영해온 '의사 대상 자산관리 서비스'를 확대 추진한다.

18일 국민은행에 따르면 지난 14일 회사는 국내 최대 의사 전문 포털 메디게이트와 'KB Doctor's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으로 회사는 메디게이트의 9만8000여명 회원을 대상으로 'KB Doctor's 자산관리 서비스'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메디게이트는 해당 콘텐츠를 위한 메뉴 및 플랫폼을 제공하게 된다.

'KB Doctor's 자산관리 서비스'에는 전담팀 1대 1 컨설팅·자산관리 세미나 개최·병원 경영 컨설팅·병원 입지분석 서비스 등의 콘텐츠가 담겨있다. 또 의료기리스·VVIP 신용카드·대출상품 등 각 계열사의 의사 및 병원 대상 전용상품도 제공한다.

최근에는 예비의사부터 생애주기 단계별 자산관리 '원스탑(One-Stop)' 서비스를 지원하고, 대한병원협회 회원병원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추진하는등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