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권, 찾아가는 아파트 대출 금융상담 서비스 실시
금융권, 찾아가는 아파트 대출 금융상담 서비스 실시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7.11.1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EB하나은행이 은행원이 찾아가는 아파트대출 금융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하나은행)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KEB하나은행이 아파트대출 금융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

13일 KEB하나은행은 전국 아파트 정보 서비스 제공업체 ‘호갱노노’와 제휴해 은행원이 직접 찾아가는 아파트 대출 금융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아파트 매매를 앞둔 고객에께 온라인을 통한 양질의 부동산 정보제공과 함께 KEB하나은행 직원이 원하는 시간 및 장소로 직접 방문해 전문적인 금융상담을 제공하는 O2O(온라인 및 오프라인 연결) 서비스다.

아파트 매매를 앞둔 고객은 먼저 ‘호갱노노’의 인터넷 사이트, 모바일 웹, 어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해당 매물의 실 거래가와 공급량, 지역 및 환경적 요인, 전세가율 등의 폭넓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후 온라인 채널 상의 ‘상담받기’ 버튼을 통해 대출 희망일자와 기간, 금액 등의 정보를 입력하면 해당 내용이 KEB하나은행 1Q영업지원시스템으로 전송된다.

이를 바탕으로 해당지역 KEB하나은행 직원이 연락을 해 신속하고 정확한 대출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필요 시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조율 후 직접 방문해 아파트 대출과 관련한 체계적 금융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