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 가을시즌 겨냥 상품 세일... 할로윈, 등산 용품 등 다양한 혜택
대형마트, 가을시즌 겨냥 상품 세일... 할로윈, 등산 용품 등 다양한 혜택
  • 오예인 기자
  • 승인 2017.10.17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마트와 이마트가 할로윈 의상과 등산용품 등 가을 시즌 용품 세일에 나섰다. (사진=이마트)

[화이트페이퍼=오예인 기자] 대형마트 업체들이 가을 시즌을 겨냥한 상품 판매에 돌입했다. 할로윈과 등산, 김장 등 다양한 활동에 대비한 용품을 선보인다.

17일 롯데마트는 이달 30일까지 전국 토이저러스 42개점과 토이박스 74개점에서 할로윈 용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마트의 지난해 할로윈 직전 2주간(2016년10월18일~2016년10월31일)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10.7% 성장했다.

이에 롯데마트는 올해 처음으로 성인용 할로윈 용품을 취급하기로 결정하고 전체 물량의 20% 가량을 성인용 상품으로 준비했다. 대표 상품은 ‘이중 성인 망토'와 ‘호러 가위 머리띠', ‘라이트 악마뿔 헤어밴드 등이다.

이마트는 더 윗세대를 공략해 월동 준비를 시작하는 김장철과 가을 등산객을 노렸다. 이마트는 오는 19일부터 11월 5일까지 이마트 전 지점에서 김장용 절임배추와 김장양념 사전예약판매한다.

이번 예약판매 상품으로는 국내 대표 배추산지인 전남 해남과 전북 고창, 충북괴산 등지에서 수확한 배추를 엄선해 만든 종가집절임배추와 종가집 김장양념 2종을 준비했다.

이마트는 본격적인 김장철 보다 한 달 가량 앞당겨 진행되는 만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가격적인 혜택을 키우고 가계 부담을 줄인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이마트는 단풍 시즌을 맞아 등산대전도 선보인다. 오는 25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 및 이마트몰에서 등산복 이월상품 30만장 특별 기획전 및 빅텐 등산, 캠핑 용품 20% 할인전을 진행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