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덴마크밀크 '덴마크'로 재탄생... 새로고 달고 제품 늘려
동원F&B, 덴마크밀크 '덴마크'로 재탄생... 새로고 달고 제품 늘려
  • 오예인 기자
  • 승인 2017.09.1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원F&B가 덴마크밀크를 '덴마크' 브랜드로 통합해 리브랜딩에 나섰다. (사진=동원F&B)

[화이트페이퍼=오예인 기자] 동원F&B는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밀크'를 '덴마크'로 재단장했다고 13일 밝혔다.

기존 덴마크밀크와 덴마크치즈를 통합해 리브랜딩(Re-branding)한 것이다. 이를 통해 동원F&B는 덴마크 브랜드 제품과 유통망을 늘려 오는 2020년까지 관련 매출을 7000억원으로 끌어올리겠다는 각오다.

덴마크는 신선함을 내세워 원료 조달부터 생산, 유통까지 덴마크의 낙농기술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1989년 국내 최초로 저지방우유를 출시한 뒤 100% 국내산 원유로 만든 '덴마크 인포켓치즈' 등 웰빙 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패션발효유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감성가공유 '덴마크 명화시리즈', 세계 각국의 프리미엄 커피를 담은 '덴마크 커핑로드' 등을 판매한다.

새로운 브랜드 로고는 기존 원형은 유지하면서 신선한 유제품 이미지의 푸른 색상을 사용하고 브랜드 정통성을 강조하기 위해 브랜드의 탄생연도인 '1985년'을 표기했다.

브랜드 재단장에 맞춰 덴마크 제품을 소재로 다양한 패턴과 다채로운 색감을 내세운 TV광고도 내놨다. 이달부터 지상파와 종합편성채널, 케이블, 영화관에서 공개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