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세 번째 팝업카페 '모카사진관'... 바다와 함께 사진을
동서식품 세 번째 팝업카페 '모카사진관'... 바다와 함께 사진을
  • 오예인 기자
  • 승인 2017.06.23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서식품이 맥심모카골드의 세번째 팝업 카페를 부산에 열었다. (사진=동서식품)

[화이트페이퍼=오예인 기자] 동서식품이 모카 골드와 사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팝업 카페 ‘모카 사진관’을 열었다.

23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회사는 동서식품이 최근 부산 해운대구 청사포 해변 인근에 팝업 카페 ‘모카사진관’을 오픈해 운영중이다. 

맥심모카골드는 이른바 ‘국민커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커피믹스 제품이다. 모카사진관을 찾은 방문자들은 무료로 맥심 모카골드를 맛보며, 각 층에 마련된 포토 스팟에서 바다를 전망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모카사진관은 맥심 모카골드의 세 번째 팝업 카페로 7월 11일까지 두 달간 운영된다. 동서식품은 매년 다른 콘셉트의 맥심 모카골드 팝업 카페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2015년 제주도에 모카다방으로 첫 문을 열고, 지난해 4월 서울 성수동에 모카책방을 열어 두 달간 약 5만 6천 여명이 방문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모카사진관에서는 ‘사진’을 주제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즉석 사진관, 가족사진, 추억의 사진을 찍어주는 초청사진관, 방문객이 준비부터 촬영까지 가능한 셀프사진관 등이 마련돼 있으며, 사진 관련 강좌도 열린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