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의견 소중히' 국민은행 고객패널 'KB호민관' 모집
'고객 의견 소중히' 국민은행 고객패널 'KB호민관' 모집
  • 김시은 기자
  • 승인 2017.02.28 08:4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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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민은행이 고객패널 'KB호민관 4기'를 모집한다. (사진=국민은행)

[화이트페이퍼=김시은 기자] 국민은행이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28일 국민은행은 ‘제4기 KB호민관’을 이날부터 다음달 1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모집한다고 밝혔다.

KB호민관은 고대 로마 공화정 시대에 평민의 권리를 지키기 위해 선출한 관직이었던 호민관에서 유래한 명칭으로 국민은행의 고객패널 제도다.

이번에 모집하는 고객패널의 주요활동은 ▲주제별 활동 보고 및 개선의견 개진 ▲금융상품·서비스 모니터링 ▲월 1~2회 정기미팅과 발표회 ▲신상품·신규 서비스 관련 FGI 참여 등이다. 활동기간은 오는 3월부터 9월까지다.

국민은행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10명 내외의 고객을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결과는 오는 3월24일 개별통보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소중한 의견을 함께 나눌 이번 KB호민관 모집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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