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아이디어 공유 '크리에이티브 포럼' 개최
대신증권, 아이디어 공유 '크리에이티브 포럼' 개최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7.02.02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신증권이 각 분야의 크리에이티브 유명인사들의 아이디어와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사진=대신증권)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대신증권이 각 분야의 크리에이티브 유명인사들의 아이디어와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2일 대신증권은 오는 4일 오후 2시부터 서울시 중구 삼일대로에 위치한 대신파이낸스센터에서 ‘대신크리에이티브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각 분야의 크리에이터의 아이디어와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다.

이번 포럼에는 ‘우아한형제들’의 한명수 디렉터와 패션브랜드 ‘로우로우’의 이의현 대표, ‘플러스엑스’의 신명섭 대표가 강사로 나선다. 한명수 디렉터는 전단지 홍보 일색이었던 배달음식에 디지털 주문의 편리함과 즐거움을 더해 업계의 판을 흔들어놓은 ‘배달의 민족’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다. 한 디렉터는 ‘말도 안 되는 디자인 분류 방법’이란 주제로 강연한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트렌드 세터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로우로우’의 이의현 대표가 두 번째 강사로 나선다. 이 대표는 브랜드와 제조회사가 함께 성장한다는 철학을 가지고 제품마다 제조업체와 로우로우 로고를 함께 새기고 홍보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 대표는 ‘가방장수 이야기’라는 주제로 브랜드 성장스토리를 전달한다.

마지막 강의는 레드닷, IF어워드 등 50여개의 글로벌 어워드를 수상한 ‘플러스엑스’의 신명섭 대표가 브랜드 경험 디자인에 대해 강의한다. 대신크리에이티브포럼 참가신청은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을 통해 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