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생활금융플랫폼 '리브' 6개월만에 100만명 가입
KB국민은행, 생활금융플랫폼 '리브' 6개월만에 100만명 가입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7.01.17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국민은행이 리브 가입자 수 100만명 돌파 기념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KB국민은행이 모바일 생활금융플랫폼 '리브(Liiv)' 가입자 수 1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를 연다.

KB국민은행은 '리브' 가입자 수가 서비스 시행 불과 6개월 여 만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6월 출시한 리브는 일상생활 속 금융서비스를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플랫폼이다. 더치페이, 간편송금 등 실물 현금거래가 없는 스마트한 자금관리를 일상생활 속에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은 가입자 수 100만 돌파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중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커피 반값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리뷰·축하 메시지 작성 이벤트 당첨고객에게는 케익 모바일상품권을 선물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향후 UI/UX 개선, 전용상품 개발, 계열사 연계 등 서비스 고도화와 더불어 생활제휴 서비스를 다양화해 고객접점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며 "고객가치를 차별화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리브가 명실상부한 생활금융 허브(HUB)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