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썸타는 우리 체크 혜택 확대…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우리카드, 썸타는 우리 체크 혜택 확대…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7.01.06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썸(SUM)타는 우리’ 체크카드 (사진제공=우리카드)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썸(SUM)타는 우리’ 체크카드가 사랑에 힘입어 공항라운지 이용, 편의점, 햄버거 등 혜택 제공 영역을 넓혔다.

우리카드는 ‘썸(SUM)타는 우리’ 체크카드의 누적발급 좌수 80만좌 돌파를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상품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확대되는 서비스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이다. 기존 프리미엄급 신용카드에만 제공되던 PP(Priority Pass)카드 없이도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에 신용카드를 발급이 어려운 대학생, 알뜰한 해외여행자들에게 호평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햄버거 프랜차이즈 빅3인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과 메이저 피자업체인 피자헛,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에서 10% 할인해 준다. 편의점 CU와 드러그스토어 올리브영 5% 할인 서비스가 제공돼 2030세대가 실제 체감하는 혜택이 훨씬 커질 것으로 보인다.

서비스 확대 기념으로 해당 가맹점에서 기념 이벤트도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되고 있다. ‘썸(SUM)타는 우리’ 체크카드를 보유한 고객이 응모한 후 대상 가맹점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추가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이 상품은 국내외의 다양한 혜택을 한 카드에 담아내어 발급 실적도 좋고, 이용률도 기존 상품보다 10% 가량 높다”며 “고객들이 보여주신 뜨거운 사랑에 더 큰 혜택으로 보답하고, 업계 대표 체크카드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서비스 확대를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새해를 맞아 우리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1월 한 달 동안 체크카드를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17명에게 1등 50만원, 2등 20만원, 3등 5만원, 4등 1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당첨되지 않은 고객들이라도 2000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일요일까지 외식업종에서 체크카드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