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혁신적인 세탁기 '애드워시' 선보여
삼성전자, 혁신적인 세탁기 '애드워시' 선보여
  • 김민우 기자
  • 승인 2016.08.22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전자는 다음달 4일부터 7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6’에 ‘애드워시’ 신제품을 선보인다. (사진=삼성전자)

[화이트페이퍼=김민우 기자] 삼성전자가 여러 기능을 탑재한 혁신적인 세탁기를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다음달 4일부터 7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6’에서 도어 상단에 작은 창문인 ‘애드윈도우’를 탑재해 세탁 중간에도 세탁물을 추가할 수 있는 드럼세탁기 ‘애드워시’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2일 알렸다.

‘애드워시’는 세탁, 헹굼, 탈수 등 작동 중에 일시정지 버튼을 누르고 ‘애드윈도우’만 열어서 언제든지 세탁물을 추가할 수 있고, 섬세한 소재의 세탁물을 헹굼 또는 탈수 과정에 투입할 수도 있다. 또 캡슐형 세제나 시트형 섬유 유연제 등 세제와 세탁 보조제도 편리하게 투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IFA 2016’에서 하나의 세탁기에 세탁과 건조 기능을 모두 갖춘 ‘콤보(Combo)’와 도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슬림한 디자인의 ‘슬림(Slim)’ 등 ‘애드워시’ 신규 라인업을 공개한다.

‘애드워시 콤보’ 라인업은 한 대의 ‘애드워시’로 세탁과 건조를 모두 끝낼 수 있어 건조기를 따로 구매할 필요가 없고, 세탁 후 젖은 빨래를 세탁기에서 건조기로 옮기지 않아도 돼 소비자의 편리성이 높아졌다. 물과 세제 없이도 옷감에 배인 냄새를 없애거나 먼지를 제거할 수 있다.

‘애드워시 슬림’ 라인업은 풍부한 거품이 세탁물 사이사이에 침투해 효과적으로 세탁하는 기술인 ‘에코 버블’로 찬 물에서도 깨끗한 빨래가 가능해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