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고객님 뭘 도와드릴까요...KB국민카드, 맞춤 서비스 본격화
시니어 고객님 뭘 도와드릴까요...KB국민카드, 맞춤 서비스 본격화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7.20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니어 홈케어 ‘비지팅엔젤스코리아’와 업무협약
▲ 19일 오후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열린 '시니어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식' 후 김한수 비지팅엔젤스코리아 대표이사(왼쪽으로부터 네번째)와 신성훈 KB국민카드 마케팅본부장(왼쪽으로부터 다섯번째)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카드)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KB국민카드가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맞춤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

KB국민카드는 19일 시니어 홈케어 서비스 전문업체 ‘비지팅엔젤스코리아’와 ‘시니어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양사는 비지팅엔젤스코리아의 시니어 홈케어 서비스와 KB국민카드의 금융 서비스를 결합해 시니어 고객 대상 ▲공동 마케팅 추진 ▲특화 서비스 개발 ▲시너지 창출 신사업 발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KB국민카드 신성훈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협약으로 시니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양사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비지팅엔젤스코리아’는 세계적인 시니어 홈케어 서비스 전문 회사인 ‘비지팅엔젤스’의 한국 내 마스터 프랜차이즈다. 시니어를 대상으로 다양한 일상생활 분야의 가정 방문 돌봄 서비스를 제공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