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장은 물론 은퇴준비까지..KB생명, 방카 전용 ‘KB골든라이프 건강보험’ 출시
건강보장은 물론 은퇴준비까지..KB생명, 방카 전용 ‘KB골든라이프 건강보험’ 출시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7.18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생명보험은 방카슈랑스 전용 ‘무배당 KB골든라이프 건강보험(보장성)’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KB생명보험)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KB생명보험은 방카슈랑스 전용 ‘무배당 KB골든라이프 건강보험(보장성)’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상품은 온 가족이 가입할 수 있는 건강보험이다. 만15세부터 58세까지 가입할 수 있는 암보장형과 3대질병보장형, 태아부터 20세까지 가입할 수 있는 종합보장형으로 나뉜다.

암보장형은 암으로 진단시 보험금을 지급하는 것으로 고액암, 일반암, 특정암, 기타피부암, 갑상선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한다. 3대질병보장형은 암진단 보장 외에 급성심근경색증 및 뇌출혈을 대비할 수 있다.

태아부터 가입 가능한 종합보장형의 경우 암진단, 2대질병진단, 말기신부전증진단, 5대장기이식수술, 조혈모세포이식, 화상 수술 및 입원, 질병 및 재해로 인한 수술 및 입원, 응급실내원, 재해골절, 깁스치료, 재해장해, 교통재해장해, 주산기질환수술, 사시수술, 선천이상입원 등을 폭넓게 보상받을 수 있다.

납입 완료 후 중도급여금을 매월 지급 또는 일시 지급해 은퇴자금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중도급여금 미수령으로 인해 발생한 이자는 보험가입금액으로 자동 증액된다.

KB생명보험 관계자는 “‘무배당 KB골든라이프 건강보험(보장성)’은 하나의 상품으로 100세까지 건강을 보장하면서 은퇴준비까지 가능하게 하는 일석이조의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