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서·보안·바이오 등 혁신 기업에 투자하세요" 삼성픽테시큐리티펀드 3개월 수익률 7.83%
"센서·보안·바이오 등 혁신 기업에 투자하세요" 삼성픽테시큐리티펀드 3개월 수익률 7.83%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6.06.27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픽테시큐리티펀드는 지난 14일 기준 3개월 수익률이 7.83%를 기록하며 침체된 글로벌 시장 속에서도 양호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사진=삼성증권)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삼성증권은 미래 가능성이 큰 혁신 기업을 찾아 이에 투자하는 '삼성픽테시큐리티펀드'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7일 이 증권사에 따르면 삼성픽테시큐리티펀드는 지난 14일 기준 3개월 수익률이 7.83%를 기록하며 침체된 글로벌 시장 속에서도 양호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이 펀드는 스위스 픽테자산운용의 시큐리티 펀드에 투자하는 재간접 펀드다.

자율 주행 스마트카의 주행 안정성을 책임지는 센서 산업, 전자결제의 안정성을 책임지는 사이버 보안 산업, 식품 안정성 테스트와 관련된 바이오·헬스케어 산업 등에 투자하고 있다.

이 펀드를 운용하는 스위스 픽테 자산운용은 UBS, CS와 함께 스위스 3대 프라이빗뱅크로 불리는 픽테그룹의 자회사다. 지난 1805년에 설립돼 약 450조원의 자산을 운용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